인스타에서 우연히 서울 라멘 맛집 모음 보고 알게된 곳. 아니 우리 집 근처에 이런 곳이????하고는 당장 고고 주말이라 혹시나 많이 기다리게 될까봐 브레이크 타임 끝나기 전에 미리 가있었다. 다행히도 우리 앞에는 딱 한 팀만 있었다.
아직 들어가기 전.
사장님 한 분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었다. 어떤 라멘 먹을지 고민고민. 기다리면서 네이버 리뷰 보는데 마제소바 1티어 맛집이라는 말이 하도 많아서 마제소바 먹기로 급 변경한 우리ㅎㅎㅎㅎㅎ 결론부터 말하자면 잘한 선택
주문은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한다. 그리고 자리는 바 테이블 자리 뿐! 아무래도 사장님 혼자 하시는 곳이라 내부는 작은 편이었고 자리는 10개 남짓하게 있는 것 같았다.
테이블마다 붙어있는 중요한 공지! 공기밥은 소량 무료 제공이라는 사실과 평일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는 마제멘 주문이 불가하다는 사실.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마제멘
저 땡글땡글한 계란 노른자 뭐냐구! 편하게 먹기 위함인지 나무 국자같은 숟가락?도 같이 나온다.
옆에서 보면 이런 느낌
알고 있던 마제소바랑은 조금 다른 맛이었는데 정말,, 최고🥹 직접 만든 향미유가 들어간다고 한다. 그것 때문에 다른 마제소바랑 다른 맛이 났던 걸까? 알 수 없다. 맛있으면 장땡.
영상도 남기고 싶어서 찍어 봄ㅎㅎㅎ 계란 노른자 툭 터트리고 각종 채소와 고기를 면과 잘 비벼서 먹으면! 그게 바로 헤븐. 환상맛 심지어 양도 꽤 많다.
면 다 먹고 사장님한테 공기밥 달라고하면 이렇게 잘게 다진 단무지와 김, 그리고 그 위에 깨와 참기름을 살짝 뿌린 밥을 주신다. 이제 이걸 남은 소스에 비벼먹으면 야무짐 +1에 포만감 +1까지! 마제밥은 마제멘과는 또 다른 맛이 있었다. 이러나 저러나 맛있으니 꼭 한 번 밥까지 먹어보기를 추천!
그리고 가라아게. 닭 튀김이야 뭐 당연히 맛있지만, 껍질이 약간 두껍+딱딱이라 아쉽게도 내 취향은 아니었언 걸로!
정말 너어어어어무 맛있어서 일주일 사이에 두 번이나 방문한 산호키!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을 발견해서 행복한 나🥹 다음에는 돈코츠 라멘도 먹어봐야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