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more properties
2023. 06. 14 Wed
 ( 공항버스) 인천 국제공항
처음으로 공항에서 보내는 생일 일본 친구 결혼식에 초대받아 가는 후쿠오카. 우리의 첫 후쿠오카 여행이다. 일본사람들은 정말정말 친한 사람들만 결혼식에 초대한다는 말이 있어서 초대해준 마음이 고마웠다. 그래서 이번 여행은 첫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외국인 친구 결혼식 참석 그리고 첫 후쿠오카 여행~~ 다음 날 아침 비행기인데, 공항버스 첫 차를 타도 빠듯해서 이번에도 전날 미리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에 가기로! 다락휴의 자세한 후기는 요기에
후쿠오카 여행 팁 1. 충전형 교통카드인 스고카 SUGOCA 미리 구매하기! 2. 탑승 전 Visit Japan 출입국, 세관 정보 모두 등록하기.
이번에는 여행 기간도 짧고 하루는 결혼식으로 빼두어서 유후인이나 다자이후 같은 근교는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다. 온전히 후쿠오카만 즐기기로! 후쿠오카는 생각보다 작은 곳이라 딱히 여행 팁이랄게 없다ㅎㅎㅎㅎ 공항 가는 날에는,, 내가 정신을 어디다 빼놓은 건지 완전 덜렁이가 되어서 나가기 직전에 챙겨야지이~~하고 화장대에 올려두었던 애플워치랑 반지도 빼먹고,, 챙기기로 한 약도 빼먹고,, 심지어는 티비 옆에 두었던 유심도 깜빡했다ㅎ 너무 속상해하는 나에게 짝꿍이  : 여우 그래도 반지 잃어버릴 일은 없으니까~~ 하고 열심히 달래주고, 약은 중간에 약국에서 사고, 유심은 마이리얼트립에서 당일 수령 가능한 유심을 구입했다. 집에 있는 유심은,, 언젠간 쓰겠지 뭐ㅎ 지금 생각해보면 별 일들이 아니지만 당시에는 너무 속상했다. 완전 힝구 그 자체였음,,
공항버스 막차 타고 온 다락휴! 반년만이다. 우리가 타야할 티웨이 항공은 1터미널에 있는데 원하는 (2인실에 샤워실까지 같이 있는) 객실이 2터미널 다락휴에만 있어서 오사카 때처럼 다음 날 공항셔틀 타고 1터미널로 가기로 했다. 작년 괌 신혼여행 때도, 올해 초 오사카 때도 그랬듯 체크인하고 짐 놓고 바로,
늦은 저녁을 먹으러 롯데리아로 향했다. 우리가 롯데리아를 좋아해서 계속 롯데리아를 가는 건 아니고ㅎㅎㅎㅎ 늦은 시간이라 다른 식당들이 다 문을 닫아서 선택권이 없다. 메뉴도 늘 같은 걸로
그리고 또 늘 그렇듯 소화시킬 겸 공항 산책. 지난 번에 왔을 땐 공항이 크리스마스+신년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이번에는 여기저기 꽃 장식한 토끼들이 있었다 정말 완전 쏘큩이었음🥹
얘는 또 자는 중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운 이 로봇 이름은 에어스타라고 하는데, 운영 시간에는 눈 땡그랗게 뜨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람들한테 길도 알려주고 사진도 찍어준다. 사진 찍어 드릴까요~? 하면서 돌아다니는게 너무 귀여운 에어스타🥹
결혼하고 나서 처음으로 맞이하는 생일. 그리고 생각보다 더 많은 축하를 받아 행복했던 생일. 처음으로 공항에서 보내는 생일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다.
후쿠오카 1일차 기록이 너무 길어질까봐 따로 쓴 0일차의 기록ㅎㅎㅎㅎㅎ 본격 후쿠오카 여행일지는 이 다음부터!